[공지] 올더게이트 결제오류 조치 안내
안녕하세요!
파트타임잡 고객센터입니다.
파트타임잡을 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.

올더게이트 결제오류 조치 안내

구글(GOOGLE)의 정책 변경에 따라, 크롬(CHROME) 브라우저의 최신버전(버전 45 이상)부터는
ALLTHEGATE의 결제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Windwos10의 브라우저 엣지(Edge) 사용시 액티브X를 지원하지 않아 결제 이용이 불가하므로
Windwos10에 내에 포함된 인터넷 익스플로러(IE)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지원가능 브라우저
INTERNET EXPLORE, 네이버웨일(설정-웹페이지-
플러그인 호환 모드-자동전환사이트주소추가).파이어폭스, SAFARI, 오페라

2015.06.10 이후 Microsoft에서 자동 배포된 Internet Explorer 보안패치가 설치된 PC에서는, 
올더게이트 결제모듈 최초 설치 시 반드시 "관리자 권한으로 실행"으로 브라우저를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.
[결제 창 설치방법]
Windows 7 
① [시작] → [모든프로그램] → [Internet Explorer]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 
② [관리자 권한으로 실행] 클릭 
③ 결제 하려는 홈페이지로 GO
Windows 8, 8.1 
① 바탕화면 [컴퓨터] 클릭 
② [로컬디스크 (C:)] → [Program Files] → [Internet Explorer] → [iexplore]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 
③ [관리자 권한으로 실행] 클릭 
④ 결제 하려는 홈페이지로 GO


유료서비스상품을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때
전자결제 올더게이트의 Active-X 결제창 크기 때문에
결제안내 화면이 잘려서 보이거나, 다음 진행버튼이 안보여서
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러한 경우에는
현재 사용하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
보기메뉴에서 확대/축소 비율을 100%로 설정하시고
결제를 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작성일 : 2017-10-14  조회수 :185